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는 1989년 한국로투스㈜로 시작해 2015년 3월, 국내에 100% 외투법인으로 설립 되었습니다. 1989년에 설립된 한국로투스㈜는 초기부터 수많은 국제적인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공급해 온 유통업체입니다.

2015년 3월 벨기에 로투스 베이커리즈사는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 및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한국 로투스(주)를 인수했습니다.

앞으로도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주)는 로투스 베이커리즈(LBNV)의 다양하고 새로운 제과 카테고리 내 세계적인 브랜드를 운영하며 한국 시장 내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갈 것입니다.

1989

한국로투스(주)로 상호변경

로투스 비스코프 독점 수입 계약

2012

3월, 벨기에 Lotus Baceries NV, 한국 로투스(주)인수

1989

로투스 비스코프 수입 및 판매시작 / '다방'을 중심으로 커피와 함께 먹기 시작

1997

홈플러스 1호 대구점에서 비스코프 50P유통 할인점 판매 채널 확장

2016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주)로 상호 변경
10개 브랜드
40여종 제품 운영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 전략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스테디 셀러 브랜드 제품들은 브랜드만이 가진 특유의 맛과 아이덴티티를 지킴으로써 오랫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습니다. 로투스 비스코프를 먹어본 사람들은 로투스 비스코프 역시 특별하면서도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어 모두가 좋아하며 다른 비스켓으로는 대체할 수 없는 맛을 가졌다고 말합니다.

모두에게 사랑받는 맛

독특한 맛과 바삭함

개별 포장으로 신선유지

커피가 가장 좋아하는 쿠키

100% 천연 재료 사용

채식주의자도 안심

글로벌 스테디 셀러 브랜드들은 자신들이 가진 특별한 맛 한가지를 사용해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로투스 비스코프 또한 비스코프만의 특별함을 여러가지 패키지 속에 담고 있습니다.

2018

50×1P

250g

25×1P

125g

8×2P

Twinpack×20

6×2P

700g

브랜드 목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로투스 비스코프와 함께하는 하루를 즐기게 되는 것이 우리의 이상적인 목표입니다.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춘 로투스 비스코프의 모든 제품군이 다양한 채널과 매장에 진열되어 판매된다면, 우리의 고객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 마케팅 플랜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리테일 스토어(Instore) 내의 다양한 활동을 비롯하여, Horeca 채널에서의 소비자 샘플링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 고객과 소비자들과 항상 함께 하고자 합니다

리테일 스토어 내 활동

영상광고

브랜드 캠페인

채널 확대

 소비자 샘플링